We make ‘Creative & Enjoyable Contents’

우리는 대중들에게 문화예술을 통해 삶을 즐겁게 하는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회사입니다.

무질서 속에서 우리는 우리만의 약속을 만들고 지킵니다. 우리는 기존과는 다른 것, 조금 더 재미있는 것, 좀 더 참신한 것, 누군가에게 유의미한 것에 대해 매일 고민합니다. 어제의 힘듦이 오늘 우리에게 유의미하길 바랍니다. 자유로움 속 끝없는 치열함. 멋대로 한다는 것에 대하여. 단순히 옷을 자유롭게 입고 오고, 회사 안에서 노래를 부르는것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멋대로 한다는 건 기획자로서 하고 싶은 것들을 마음껏 펼치고 책임을 진다는 것입니다. 봉준호 감독님도 시상식에서 그렇게 말했죠. 가장 개인적인 것이 가장 크리에이티브하다고. 우리도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는 선에서 자유를 지향하며 우리스럽게 기획하려고 합니다. 자유롭게. 멋대로. 그렇기에 우린 우리의 몫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냥, 우리끼리 재밌자고 하는 것들. 프흐흐 하하하 ㅋㅋㅋ. 우리는 서로를 존중합니다. 우리 회사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575 2F. 회사 옆 건물에는 서울 3대 빵집 장블랑제리도 있어요. 맘모스빵 줄 안서고 살 수 있어요. 이게 뭔지 궁금하시면 드래그 한번 해주세요. (TEL : 02-6235-5400) 전화하기 부끄러우시면 메일로 연락주세요. 저희 근데 그렇다고 진짜 이상한 애들 아니예요. 일 진짜 잘해요. 우리가 하는 일에 사명감을 가지고 책임을 다합니다. contact@enjoyablebox.com

Copyright 2020. EN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